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43
연예

홍진영 언니 홍선영, 22kg 감량 후 미모 폭발…다이어트 전후 화제 [엑's 이슈]

기사입력 2020.01.14 01:5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를 자랑해 화제다.
 
13일 홍선영은 인스타그램에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 해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우리집 막내 먼지. 가족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홍선영은 강아지 먼지를 안고 카메라를 바라봤다. 날렵해진 턱선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에 띈다. 누리꾼들은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세요", "너무 예뻐지셨어요", "언니도 복 많이 받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선영은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홍진영과 함께 출연 중이다. 초반에는 통통한 모습으로 등장했지만 다이어트에 성공, 몸무게 22kg을 감량했다. 얼굴형이 갸름해지고 이목구비가 살아나면서 날마다 미모를 경신하고 있다.

앞서 홍진영은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언니가 다이어트를 해서 내 옷 중 박시한 재킷 같은 것이 맞는다. 그래서 내 옷을 많이 입고 나간다"라고 말한 바 있다.

홍선영은 지난해 11월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의 옷을 입고 나와 "요즘 네 재킷이 맞는다. 내가 꿈꿔왔던 일이다. 자매들 간에 옷 가지고 싸우는 거 해보고 싶었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홍선영은 "난 솔직히 다이어트 할 때 음식 참는 건 별로 안 힘들었다. 살 빼서 더 맛있게 먹어야지'라고 생각하니까 전혀 배가 안 고프더라. 목표가 있으니까 참아지더라"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남다른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홍선영 인스타그램,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