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9:43
게임

케리아 팀, 쵸비 팀 밀착수비 뚫고 승리…'레드불 원 라이프 결승진출'

기사입력 2020.01.12 15:30 / 기사수정 2020.01.12 17:33



케리아 팀이 쵸비 팀의 밀착수비를 뚫고 승리를 거뒀다.

12일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는 팬들과 함께하는 드래곤X의 '레드불 원 라이프' 이벤트 경기가 열렸다.

경기는 상대팀의 왕을 먼저 처치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각 팀은 게임 시작 전 왕을 정해 심판에게 전달한다. 게임 시작 후 20분까지 양 팀의 왕이 처치되지 않았을 경우 킬스코어가 높은 팀이 승리한다.
 
이날 4강전에는 팀 케리아와 팀 쵸비가 만났다. 팀 케리아는 루시안, 렉사이, 피오라, 애쉬, 모르가나를 택했다. 반면 쵸비 팀은 케넨, 자크, 리신, 카이사, 노틸러스를 골랐다.

팀 쵸비는 부전승으로 4강에 진출했다. 쵸비의 미드 리신이 돋보였다. 렉사이를 점멸로 쫓으며 킬을 차지했다.

이후 5대 5 대규모 결투가 열렸다. 쵸비 팀은 봇 라인에서 전투에서 카이사를 제외하고 전부 죽었다. 카이사가 쵸비 팀의 왕임을 안 순간이었다. 케리아 팀의 왕 후보는 아직 3명이나 있는 상황. 

케리아 팀은 쵸비 팀의 왕 카이사를 적극적으로 노렸다. 애쉬는 궁으로 카이사를 정확히 맞추며 밀착 호위를 뚫어냈다. 경기는 케리아 팀의 승리로 끝이났다.

결승전에서 케리아 팀은 도란 팀을 만나게 됐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tvX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