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3 00: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출산 후 늘어지는 뱃살,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O2LED 시스템’ 주목

기사입력 2020.01.08 17:41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출산, 수술 등 다양한 이유로 복부 탄력을 잃거나 피부 색소 침착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고민을 해소하기 위한 방안으로 최근 ZWC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O2LED 시스템’이 주목받고 있다. 

자이글에서 선보이는 ‘올인원 토탈 뷰티케어 O2LED 시스템인 ZWC’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균형 있고 탄력적인 피부 건강을 위한 뷰티 제품으로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에 정교하게 설계된 861개의 LED와 특수 광각렌즈가 피부 깊숙한 곳까지 고농도의 산소분자를 공급해 노폐물을 제거한다. 특히,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했던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의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 복부 탄력은 사용 2주 후 5.57%, 4주 후 27.34% 개선에 도움을 주었으며, 복부 피부톤의 즉각적인 개선에도 1.36% 도움을 주었다. 

각 부위별로 별도의 케어가 필요한 기존 LED뷰티 제품과 달리 진행했던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 하나만으로 얼굴 뿐만 아니라 전신케어가 가능하며 고농도 산소가 나오는 ‘산소LED’로 피부 테라피 효과를 줄 수 있다. 

이처럼 복부 뿐만 아니라 전신의 피부 탄력과 톤업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의 효과는 ZWC 홈페이지에 남긴 고객들의 후기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