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53
연예

"'아형'·'끼리끼리'→단독 콘서트"…성규, 기다려준 인스피릿에게 확실한 보답 [종합]

기사입력 2020.01.08 14:50 / 기사수정 2020.01.08 14:3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인피니트 성규가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왔다. 성규는 다양한 예능을 비롯해 단독 콘서트까지 개최하며 2년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확실한 보답을 할 예정이다.

성규는 8일 오전 10시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육군 22사단 율곡부대에서 군복무를 마쳤다. 이날 성규는 고성 종합 체육관에서 취재진들과 소감을 나눈 뒤 1,300여 명의 팬들과 만나 미니 팬미팅을 진행했다.

성규는 "너무 좋다는 말 밖에 할 수 있는게 없다"며 벅찬 전역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날 일정에 대해서는 "부모님을 만나서 가족들과 밥을 먹을 예정이다"라며 소박한 계획을 밝혔다.

현재 인피니트는 엘을 제외한 모든 멤버가 군 복무 중이다. 멤버 중 가장 먼저 전역한 성규는 멤버들에게 "병사들아 힘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마지막으로 성규는 2년간 자신을 기다려준 인스피릿에게 "기다려줘서 고맙다"며 "앞으로 열심히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본인의 예고대로 성규는 전역 직후부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간다. 먼저 성규는 1월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끼리끼리'에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또한 배우 이이경, 가수 강남과 함께 JTBC '아는 형님'도 출연을 확정했다.

또한 아티스트 성규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콘서트 투어도 개최한다. 성규는 오는 2월 7~9일 서울 올림픽 공원 SK 올림픽핸드볼경기장을 시작으로 2월 22~23일 일본 토요스 핏, 3월 21~22일 타이베이 국제 컨벤션 센터 에서 단독 콘서트 '김성규 SOLO CONCERT SHINE ENCORE'를 개최한다.

인피니트 시절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 받았고 입대 후에도 군 뮤지컬 '신흥 무관학교'와 '귀환:그날의 약속' 무대에 오르며 꾸준히 관객들을 만났던 성규가 콘서트를 통해 보여줄 모습에 관심이 모아진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