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07
연예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외화 최초 펭수와 콜라보

기사입력 2020.01.08 08:4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감독 J.J. 에이브럼스)가 8일 개봉했다. 이와 함께 7일 '자이언트 펭TV'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스타워즈'와 펭수의 특별 콜라보 영상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소품실 청소를 하던 펭수가 우연히 요다 인형을 발견한 후 일상 생활 속에서 '스타워즈’의 포스를 느끼게 되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이어 포스의 힘에 이끌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를 보기 위해 극장으로 향한 펭수가 특별 4DX 영상 체험부터 매니저와 함께 광선검 배틀을 펼치는 등 ‘스타워즈’의 다채로운 매력에 흠뻑 빠진 모습이 담겨 특별함을 더했다. ‘펭수’만의 특별한 STARWARS DAY를 담은 이번 영상이 공개된 후,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폭발적 반응을 쏟아내기도.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폭발적인 흥행을 거둔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았고, 시리즈를 거듭하면서 폭발적 성장을 보여준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 카일로 렌 역의 아담 드라이버가 역대급 열연을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