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5:08
게임

펄어비스, 오는 7일 CES 2020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스트리밍 시연

기사입력 2020.01.06 11:05



'검은사막' 모바일 스트리밍이 드디어 공개된다. 

6일 펄어비스는 "1월 7일부터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 CES 2020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의 모바일 스트리밍 시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KT의 주요 파트너로 CES에 참여한다. 관람객들은 SK 공동 전시관에서 SKT의 Watch&Play를 통해 검은사막 모바일의 스트리밍을 체험 가능하다.

SKT와 기술 협업을 통해 모바일 to 모바일 스트리밍의 첫 선을 검은사막 모바일이 열게 됐다. 저사양 디바이스에서도 완성도 높은 게임 퀄리티와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자랑한다.

지난 9월 펄어비스는 SKT와 MS의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 공동사업 간담회에서 검은사막을 MS 클라우드 플랫폼 엑스클라우드 게임으로 처음 공개했다.

이와 관련, 김경만 펄어비스 CBO는 "클라우드 및 스트리밍 기술 관련해서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와 협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검은사막 모바일 스트리밍 시연을 통해 로우 앤드 디바이스 시장에서도 많은 이용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지난 해 12월, 영어를 비롯한 7개 언어로 150 여개국에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전 예약자만 450만명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는 중이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펄어비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