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1 05: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터치' 김보라 "에너지 넘치고 통통 뛰는 끼 보여드릴 것"

기사입력 2020.01.03 13:56 / 기사수정 2020.01.03 14: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김보라가 '터치'에서 보여줄 모습을 귀띔했다.

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 셀레나홀에서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민연홍 감독과 배우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변정수가 참석했다.

이날 김보라는 "'터치'에서는 에너지 넘치고 통통 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또 약간의 끼를 많이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김보라는 '터치'에서 10년차 아이돌 연습생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어시스턴트 한수연을 연기한다. 

이어 김보라는 "실제 저와 한수연의 싱크로율은 정말 반반 닮은 것 같다"며 "본인이 하고 싶은 말을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것, 그 점이 가장 비슷하지 않나 싶다"고 덧붙였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 3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윤다희 기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