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7:51
연예

"매일 꽃길만" 지진희·백지원, 손글씨로 전한 새해인사

기사입력 2020.01.02 13:5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지진희, 백지원, 김정진이 2020년 경자년을 맞아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진희, 백지원, 김정진의 소속사 이끌엔터테인먼트는 새해를 기념해 공식 SNS에 따뜻한 가족 느낌의 단체 사진을 공개한데 이어, 세 배우의 손글씨가 담긴 연하장으로 신년 인사를 나눴다.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활짝 웃는 모습, 새해 덕담을 정성스럽게 적은 연하장을 들고 행복한 새해를 기원하는 모습까지 이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첫 캘리그라피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솜씨가 눈길을 끈다.

먼저 지난해 tvN '60일, 지정생존자'의 대통령 권한대행 박무진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지진희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복'을 강조한 크고 간결한 인사말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남자친구', '열혈사제', '멜로가 체질', '청일전자 미쓰리' 등 다채롭게 활약한 백지원은 멋진 자필로 "매일 매일 꽃길만.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라고 소망했고, 최근 이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이 된 기대주 김정진은 "새해에는 더욱 큰 복이 찾아오길 기원합니다"라는 희망 가득한 메시지로 활기찬 기운을 전했다.

한편 이끌엔터테인먼트는 지진희, 백지원, 김정진이 소속돼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이끌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