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7:09
연예

'다함께 차차차’ 골미남 축구단, 박지성 父와 수원 통닭 거리 찾았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12.31 09:4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Goal미남 축구단’이 박지성 선수 아버지 박성종 씨와 함께 수원 통닭 거리를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31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다함께 차차차’에서는 ‘Goal미남 축구단’이 박지성 선수 아버지 박성종 씨와 함께 수원 통닭 거리를 찾는 모습이 방송된다. ‘Goal미남’ 멤버들의 폭풍 먹방과 함께 ‘통닭 획득’을 걸고 2군의 치열한 게임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주 ‘Goal미남 축구단’은 박지성 축구센터를 찾아 ‘박지성표’ 훈련을 하며 공식 매치를 준비한다. 이에 이번 주 방송에서 박지성 선수 아버지 박성종 씨는 멤버들에게 “(박지성 선수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통닭이었다”라며 수원의 명물 통닭 거리를 소개한다. 이에 훈련을 모두 마친 멤버들은 들뜬 마음으로 수원 통닭 거리를 찾는다.

이런 설레는 마음도 잠시, 어김없이 1군과 2군의 테이블이 나누어져 있는 것을 보고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엄청난 비주얼의 통닭들이 세팅 돼 있는 1군 테이블과 달리, 상상도 못 한 음식(?)이 놓여 있는 2군 테이블을 보고 한 멤버는 끝내 목덜미를 잡는다. 이에 이수근은 “(통닭을 획득할 수 있는) 뭐가 있지 않습니까?”라며 제작진에게 항의의 눈빛을 보낸다.

결국 2군을 위한 ‘통닭 상품을 건 몸으로 말해요’ 게임이 등장한다. 이천수 감독과 김재성 코치가 몸으로 표현한 제시어를 2군이 제한 시간 내에 맞추는 것이다. 2군은 통닭을 획득하기 위해 절박한 심정으로 게임에 나선다. 그러나 순조롭던 시작과 달리, 제시어를 보고 멘붕에 빠진 김재성 코치부터 허당미(?) 넘치는 몸짓의 이천수 감독까지 예상치 못한 난항으로 현장은 아수라장이 된다. 이에 과연 2군이 고군분투 끝에 통닭을 획득하게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수원에서도 계속되는 ‘Goal미남 축구단’의 시그니처, 공포의 차별 식사 현장은 31일 화요일 오후 10시 SBS플러스 ‘다함께 차차차’에서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SBS플러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