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35
연예

뉴이스트 렌, 한국소아암재단에 동화책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2.26 09:1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렌이 팬들과 함께 아름다운 선행을 실천했다.

지난 25일, 뉴이스트 렌은 재단법인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팬클럽 ‘러브(L.O.Λ.E)’를 위해 직접 만든 동화책인 ‘함께라서 행복한 우리들’의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며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물들였다.

특히 동화책 ‘함께라서 행복한 우리들’은 지난 2018년 뉴이스트 렌의 생일을 맞아 진행된 동화책 ‘심장을 찾아서’의 두 번째 이야기로 팬들에게 따뜻한 진심과 소소한 웃음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시작돼 더욱 의미가 특별하다.

동화책 ‘함께라서 행복한 우리들’은 렌의 생일인 11월 3일을 의미하는 1,103원에 판매, 발간과 동시에 매진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동화책 스토리에는 팬들을 향한 렌의 진심 어린 애정이 물씬 담겨 있어 가슴 뭉클한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보건복지부에서 인가하고 기획재정부에 등록된 재단법인으로 백혈병 어린이를 비롯 각종 소아암 등 거칠고 힘겨운 병마와 싸우는 어린이를 지원하고 돕는 비영리 사회복지 단체다.

렌이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27일 ‘2019 KBS 가요대축제’, 31일 ‘2019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