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11 13: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과학적인 산소LED 피부관리, 자이글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주목

기사입력 2019.12.24 18:14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오가나피부과 '오가나' 대표원장이 약 40만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오프라이드 oh-pride' 채널에서 '2억 피부과 기계 vs 월 2만 원 홈케어 리얼후기!'라는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4만 뷰를 달성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가 인정한 과학적인 산소 피부관리 비법이 대중들에게 전파되며 평소 산소가 갖고 있는 이점이 우리의 피부에 어떻게 작용되는지, ‘산소 디톡스’가 피부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재조명되고 있다.

요즘은 워낙 다양한 뷰티디바이스 제품들이 쏟아져 나와 어떤 제품이 자신의 피부와 맞는지,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할지 분별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산소 디톡스’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은 대부분의 피부 고민 문제를 포괄적으로 도와줄 수 있기에 범용성이 넓고 그에 따라 니즈 또한 높은 편이다.

오가나 피부과 대표원장은 해당 영상을 통해 “기존에 LED마스크, 고주파, 미세전류 디바이스는 많았지만 포괄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은 ‘산소 LED돔’”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산소에 대하여 노폐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고 특히 상처가 잘 낫지 않는 부위나 살이 파여있는 부위에 산소 치료로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산소가 세포를 좋은 상태 재생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산소는 피부 조직의 항상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혈류에 녹아 들어 체내의 세포 증진을 돕기에 현대화된 홈케어 디바이스로 적합하다는 것이다.

오가나 피부과 대표원장은 산소가 피부에 작용하는 원리 및 효과에 대해 설명하며 실제 본인이 사용하였던 ‘산소LED돔’에 대한 리뷰도 전하였는데 영상을 본 많은 이들이 ‘산소테라피’에 흥미를 느끼며, 제품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오가나 대표원장이 사용한 산소LED돔 제품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정에서 산소LED케어가 가능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이다. 산소 전문 브랜드 자이글에서 런칭한 뷰티브랜드 제품으로 돔 형태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는 기존 LED마스크 제품들의 한계를 넘어 하나의 제품으로 머리, 얼굴, 목, 상체와 하체 등 전신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가 LED 트렌드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한다는 말도 과언이 아니다. 

뷰티러들은 1일 1팩보다 가성비와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에 폭발적인 관심을 쏟고 있는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전신관리가 가능한 가성비와 LED 케어와 더불어 산소 케어를 동시 진행하여 복합적인 스킨케어 가능한 점 등이 인기의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처럼 현대 과학이 발전함에 따라 뷰티 산업도 눈부신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도 인정하는 산소 기술력으로 LED마스크 업계는 물론, 차세티 뷰티 트렌드를 주도할 뷰티 전문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자이글 ZWC’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