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9:16
연예

"완벽 칼군무" 원팀, 400만 유튜버 나하은과 댄스 커버 컬래버

기사입력 2019.12.20 14:5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1TEAM(원팀)이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댄스 신동인 나하은과 함께한 ‘Make This’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튜브 스타 나하은과 콜라보 한 ‘Make This’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1TEAM과 나하은은 마치 하나의 그룹인 것처럼 의상을 맞춰 입고 절도 있는 군무를 선보이며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나하은은 ‘Make This’의 포인트 안무인 ‘FIRE’라는 가사에 맞춰 불꽃을 표현한 ‘불꽃춤’과 자켓을 펄럭이거나 쓸어 넘기는 ‘자켓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1TEAM과 놀라운 케미를 자랑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TEAM과 함께 콜라보 한 나하은은 유튜브 구독자 수 406만 명(12월 20일 기준)을 보유한 유명 크리에이터로, 채널 동영상 누적 조회 수가 5억 6천 회(12월 20일 기준)에 달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독보적인 춤 실력과 끼로 국내 최고 K-POP 스타들의 댄스 커버 영상은 물론 2017년부터 올해까지 ‘멜론 뮤직 어워드’의 ‘베스트 댄스 부문’ 후보에 오른 아티스트들의 춤을 직접 추며 소개하는 등 다양한 방송 활동과 콘텐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유튜버 나하은과 콜라보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1TEAM은 지난 1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 ‘Make This’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높이고 있다. 

이에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과 나하은 양이 함께한 ‘Make This’ 댄스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며 열심히 작업한 만큼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1TEAM은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1TEAM과 나하은이 함께한 ‘Make This’ 댄스 커버 영상은 1TEAM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유튜브 ‘어썸하은’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ake This' 댄스 커버 영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