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24
연예

시크엔젤-아이씨유, 18일 정오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발매

기사입력 2019.12.18 11:13



18일 리즈엔터테인먼트 "2019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스페셜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18일 발매되는 음반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드리는 특별한 선물 같은 캐럴송의 제목은 'WISH YOU A MERRY CHRISTMAS'로 정했다

리즈엔터 소속 걸그룹 '시크엔젤'과 '아이씨유'가 참여하는 이번 앨범 'WISH YOU A MERRY CHRISTMAS'는 미디엄 템포의 경쾌하고도 따뜻한 캐럴 댄스곡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올겨울의 크리스마스는 모두에게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시크엔젤'과 '아이씨유'의 작은 바람을 가득 담고 있는 이번 음반은 전체적으로 친근한 멜로디와 가사를 사용되었다.

그리고 리즈엔터 측에서는 "이번 특별 음반의 도입부는 외국곡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의 멜로디를 사용해 더욱 친숙한 느낌을 높였다."고 밝혔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과 크리스마스 거리를 걸으며, 행복한 표정을 짓는 모든 이에게 우리의 캐럴이 오랫동안 기억되는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시크엔젤과 아이씨유가 참여하는 이번 앨범 'WISH YOU A MERRY CHRISTMAS'의 발매는 18일 정오를 기해서 온라인을 통해 접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리즈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