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1:42
연예

'연애의 참견2' 이모와 조카의 엇갈린 사랑 후일담...곽정은, 눈물

기사입력 2019.12.17 15:56 / 기사수정 2019.12.17 15:58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던 이모와 조카의 엇갈린 사랑의 후일담이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 시즌2’ 70회에는 지난 주 방송에서 소개됐던 슬픈 사연의 결말이 스튜디오를 찾는다.

지난 주 안방을 눈물로 물들인 이 사연은 결혼까지 생각한 남친의 아버지가 바로 자신이 믿고 의지하던 이모의 연인으로 밝혀져, 안타까운 상황에 입 센 언니들조차 울컥하게 만든 바 있다. 김숙은 당시 “그 누구 하나 잘못한 사람이 없어 너무 슬프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고, 네 남녀의 슬픈 상황에 이모와 조카 중에 누구의 사랑에 손을 들어줘야 할지 갑론을박이 펼쳐지기도 했다. 

그러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사연 속 주인공의 후일담이 공개돼 다시 한 번 스튜디오를 긴장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프로 참견러들은 그 어떤 사연보다도 초집중하며 마음을 가다듬은 채 후일담 소식에 귀를 기울였다. 그러나 후일담이 시작되자마자 한혜진은 “어떡해”를 연발하며 눈물과 함께 안타까움을 폭발시켰고, ‘연애 박사’ 곽정은 역시 폭풍 눈물을 흘려 스튜디오를 숙연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서장훈은 “운명의 장난 같은 너무 어려운 얘기”라며 씁쓸함을 감추지 못하며 깊은 고민에 빠졌다고 전해져 어떤 결말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두를 슬픔에 빠트린 이모와 조카의 엇갈린 사랑의 뒷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애의 참견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