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35
연예

'사풀인풀' 오민석, 박해미 실체 알고 눈물로 사과…조윤희에 용서받을까 [전일야화]

기사입력 2019.12.16 06:50 / 기사수정 2019.12.16 00:58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이 조윤희에게 진심으로 사과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47회·48회에서는 도진우(오민석)가 김설아(조윤희)에게 사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설아는 도진우가 김연아(조유정)의 계약금을 핑계로 10억을 줬다는 사실을 알았다. 김설아는 도진우를 찾아가 계약금을 돌려주겠다고 말했고, "이런 짓 두 번 다시 하지 말아요. 당신이 나한테 준 건 마음이 아니라 모욕이니까. 제발 부탁인데요. 두 번 다시 날 수치스럽게 만들지 말아요"라며 독설했다.

도진우는 "당신이 위자료 안 받았잖아. 내가 끝내 못 일어날 거라고 생각해서 떠난 거라면 위자료부터 챙겼겠지. 그럼 내가 안 이럴 거 아니야. 그냥 너한테 상처받고 끝냈겠지. 김설아가 100억을 거부했다잖아. 왜 그런 거야? 도대체 왜 안 받은 거냐고"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도진우는 "위자료만큼은 난 줘야겠어. 당신이 받기 싫으면 당신 가족들한테 줄게. 아버님, 어머님 고생 그만 시키고 편히 모셔"라며 설득했고, 결국 김설아는 "이렇게 할 수 있는 걸 9년 동안 왜 한 번도 안 했어요? 당신 우리 가족 없는 사람 취급했잖아. 한 번이라도 물어본 적 있어? 찾아간 적 있어? 당신이 가자고 안 하는데 내가 어떻게 가. 기다렸어. 1년, 2년, 3년. 당신이 먼저 가자고 말해주길 매일 같이 기다렸어"라며 눈물 흘렸다.

도진우는 "내가 무심했다는 거 알아"라며 반성했고, 김설아는 "당신은 무심한 게 아니라 나랑 우리 가족을 무시한 거야. 외로웠어요. 결혼식에는 엄마, 아빠 생각나 외로웠고 신혼여행은 동생들 생각나 슬펐고. 그런데도 생글생글 당신 앞에서 웃어야 하는 내가 얼마나 미웠는 줄 알아요? 내가 나를 미워하면서 9년이나 살았어요"라며 쏘아붙였다.

특히 김설아는 "돈에 눈이 멀어 버릴 땐 몰랐지만 버리고 나서 알았어요. 내가 가족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당신은 나 때문에 외로웠겠지만 나도 당신 때문에 외로웠어요. 그래서 난 당신을 사랑할 수 없었어요"라며 털어놨다.

또 홍화영(박해미)은 김설아를 집으로 불렀다. 홍화영은 막말을 쏟아냈고, 김설아는 "어머니 때문에 이 집에 안 돌아와요. 1년 동안 충분히 치욕스러웠으니까"라며 못 박았다. 이때 도진우는 두 사람을 지켜봤고, "내가 잘못했어. 난 몰랐어. 아무것도 내가 모르고 살았어. 당신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내 식대로 당신 사랑했어. 내가 잘못했다"라며 자책했다. 도진우는 김설아를 바라보며 오열했고, 김설아 역시 눈물을 터트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