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8 11: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개콘' 권재관X김민경, 새 코너 '던질까 말까' 선보인다…스트레스 박멸 예고

기사입력 2019.12.14 18:42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권재관과 김민경이 ‘개그콘서트’에 신선한 웃음폭탄을 투하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새 코너 ‘던질까 말까’에서 권재관과 김민경이 시청자들의 스트레스 해소 작전을 펼친다.

‘던질까 말까’는 분노유발자 권재관에게 유쾌, 상쾌, 통쾌한 복수를 하며 안방극장에 시원한 사이다를 전한다. 막말을 뱉는 직장 상사, 미운 말만 골라서 하는 배우자, 약자를 괴롭히는 비겁자 등 사람들의 스트레스 유발자를 호되게 혼내주며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극강의 얄미움을 자아내는 권재관의 능청스러운 악역연기에 분노가 한계치까지 올라갔다가도 김민경, 박대승, 이재율의 신명나는 앙갚음이 10년 묵은 체증을 내려가게 한다.

뿐만 아니라 통쾌한 복수 직전, “던질까 말까~”라는 중독성 진한 멜로디까지 더해져 재미를 배가 시킨다. 전 출연진의 귀여운 율동과 함께 선사하는 시그니처 음악은 귓속에 맴도는 매력으로 유행어를 예감케 한다고.

이처럼 새 코너 ‘던질까 말까’는 쉽사리 드러내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욕망을 실현해주며 웃음과 통쾌함을 동시에 던진다.

‘개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일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