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1 09: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캣츠'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뮤지컬 대작

기사입력 2019.12.12 16:12 / 기사수정 2019.12.12 16:1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영화 '캣츠'가 올 겨울 전세대 관객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영화의 최정점을 선사할 예정이다.

'캣츠'가 12월 극장가의 최고 엔터테이닝 무비로 사랑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보다 뮤지컬 대작을 스크린에 구현한다는 점이다. 

'캣츠'는 전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동명의 뮤지컬 '캣츠'의 아름다운 사운드트랙을 스크린에 가득 채우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를 위해 뮤지컬 거장 앤드류 로이드 웨버와 전세계 NO.1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공동 작업으로 새롭게 추가된 사운드트랙 ‘Beautiful Ghosts’는 제 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주제가상에 노미네이트되는 기염을 토하며 관객들을 황홀한 감동의 세계로 초대할 전망이다.

여기에 브로드웨이 제작진과 함께 탄생시킨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뮤지컬 그 이상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배우들이 직접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완성하기 위한 열정을 선보여 잊을 수 없는 전율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젤리클 축제의 아름다운 비주얼을 완벽하게 표현한 세트 디자인 역시 눈을 사로잡으며 올 겨울 전 세대가 즐기기에 손색이 없을 엔터테이닝 무비로 사랑 받을 예정이다.

'캣츠'는 이 같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운명의 밤 예고편까지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캣츠'의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고양이들의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는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기적이 올 거야”라는 마지막 대사처럼 음악, 비주얼, 퍼포먼스 모든 것이 완벽한 영화가 찾아올 것을 기대케 하며 마법 같은 순간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캣츠'는 오는 24일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