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17
연예

'디감기' 디원스, 예능감 업그레이드…입담X센스 폭발

기사입력 2019.12.12 08:4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디원스(D1CE)가 예능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디원스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제작 예능 '디원스 예능감 키우기'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3화에서는 지난 에피소드에 이어 '굴렁쇠 굴리기'가 시작됐다. 우진영은 생각보다 굴렁쇠를 잘 굴리는 자신에게 놀라, 바로 "시작!"을 외쳤지만 막상 실전에서는 아쉽게 실패해 멤버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95년생인 조용근이 "옛날에 굴렁쇠 안 굴려봤냐. 88올림픽 안 나가봤어?"라며 자신만만하게 등장해 웃음을 터트렸다. 하지만 당당한 모습과는 달리 굴렁쇠는 맘대로 되지 않았고, 조용근은 몸개그만 보여준 채 미션을 실패했다. 나머지 멤버들 역시 "이건 너무 힘들다"며 '굴렁쇠 굴리기' 미션을 황급히 마무리했다.

대망의 마지막 미션 '스무 고개'가 시작됐다. 머리띠에 적힌 엉뚱한 단어를 맞추는 게임인 '스무 고개'. 멤버들은 생각보다 어려운 단어에 좌절하며, '기권'을 외쳤다. 

미션들을 끝낸 디원스는 "'디원스의 예능감 키우기'를 재밌게 보셨는지 모르겠다"며 "이번엔 실패했지만, 다음번에 이런 기회가 또 온다면 꼭 성공하겠다"는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한편, 총 세 편으로 구성된 '디원스의 예능감 키우기'는 멤버들의 협상력, 애교, 센스 넘치는 멘트들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디원스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