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22
연예

'D-1' 보아 첫 발라드 타이틀 'Starry Night', 로맨틱 겨울 담은 윈터송

기사입력 2019.12.10 09: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보아(BoA)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Starry Night’(스타리 나이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 곡 ‘Starry Nigh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따뜻한 겨울 감성이 담겨있는 신곡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타이틀 곡 ‘Starry Night’는 추운 겨울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며 온기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러브송으로, 가수 크러쉬(Crush)가 피처링 해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으며, ‘Meri-Chri’(메리 크리), ‘Winter Love’(윈터 러브) 등 ‘윈터송’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보아의 겨울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미국 뉴욕에서 촬영, 곡의 제목처럼 반짝이는 뉴욕의 야경과 보아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보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tarry Night’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