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11
연예

'정글의 법칙' 주이, 안경원숭이 발견에 '감격'… "힐링이었다"

기사입력 2019.12.07 21:32 / 기사수정 2019.12.07 21:33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정글의 법칙' 김수용, 조빈, 배윤경, 주이가 안경원숭이를 발견했다.

7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에서는 김병만, 김수용, 노우진, 오대환, 강경준, 조빈, 배윤경, 도영, 주이의 생존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수용, 조빈, 배윤경, 주이는 생물도감을 완성하기 위해 육지탐사에 나섰다. 주이는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 하지 않냐. 우리는 또 안경원숭이를 찾아 헤맸다. 금방 볼 수 있을 느낌이었다. 더 어려운 쿠스쿠스도 찾았는데 안경원숭이도 찾지 않을까"라고 기대를 전했다.  

배윤경도 "원래는 안경원숭이보다 쿠스쿠스가 더 보기 어렵다고 들었다. 그래서 우리가 안경원숭이도 잘하면 볼 수 있겠구나 조금만 더 힘을 내보자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탐사를 이어가던 중, 조빈이 하늘 위로 시선을 고정했다. 이어 무언가가 빠른 속도로 뛰었고, 이후 안경원숭이의 모습이 드러냈다. 이에 탐사팀은 "드디어 봤다. 너무 귀엽다"라며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이는 "정글을 안 왔더라면,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생명체를 못 봤더라면 작은 행복조차 못 느꼈을 거 같다. 지구상에 이런 존재도 있구나 많은 걸 느꼈던 거 같다. 이게 힐링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ui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