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9 00: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러블리즈 지애, ‘보이는 브이라디오’ 예고 눈길…주제=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기사입력 2019.12.07 16:07



러블리즈 유지애의 ‘보이는 브이라디오’ 예고가 눈길을 끈다.

7일 러블리즈 유지애는 공식 SNS에 “오늘은 지애의 보이는브이라디오하는날! 오늘 주제는 미리메리크리스마스!!”라는 멘트로 브이앱 보이는 라디오 예고를 했다.

유지애는 “아직 크리스마스는 조금 남았지만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준비하고 있는 모습들이 궁금해!! 난 크리스마스가 너무 좋거든ㅠㅠ 크리스마스때 사연 말고! 크리스마스 준비하는 방법! 알려주라”라며 사연 제보를 독려했다.

이러한 유지애의 브이앱 라디오 방송 예고는 러블리즈 공식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지애의 보이는브이라디오’는 러블리즈 공식 브이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불시(?)에 시작하는 콘텐츠이기에 방송 시간대는 미리 알 수 없다.

한편, 유지애가 속한 러블리즈는 지난 11월 5주년을 맞이한 바 있다.

지난 2014년 11월 12일 데뷔앨범 ‘Girls’ Invasion’ 타이틀곡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 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러블리즈는 ‘아츄(Ah-Choo)’, ‘지금, 우리’, ‘그날의 너’, ‘종소리’ 등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청순돌’ 타이틀을 얻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