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07
연예

'남경읍→지현우 소속사 식구 총출동'…김용진, 역대급 MV 티저 스케일

기사입력 2019.12.06 07: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김용진 컴백을 위해 소속사 식구들이 총출동했다.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김용진 새 싱글 '이별의 한 가지 장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김용진이 최근 새 둥지를 튼 소속사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한 편의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를 만들어냈다. 먼저 영상 도입부에 쓸쓸한 하늘을 배경으로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신곡 타이틀 '이별의 한 가지 장점'이 삽입돼 있어 시선을 끌었다.

이어 이번 신곡의 주인공 김용진을 비롯해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에서 빼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은 방세진, 앞으로의 도약을 펼쳐나갈 김진하, 가수와 연기자를 오가는 만능 엔터테이너 지현우가 차례대로 등장해 각자의 이별 후 아픔을 연기했다.

중간에는 "'사랑한다'는 없다고 / '사랑했다'가 맞다고"라는 이별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 한 소절이 공개돼 몰입도를 높였다.

또 뮤지컬 배우들의 연기는 한층 더 완성도를 높였다. 탄탄한 실력을 갖춘 임재현과 다양한 루트로 종횡무진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남경읍, 무대 위 주조연으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랑연의 눈물연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적셨다. 이 외에도 올라운더 아티스트 정대현, 신인 배우 류지은, 폭넓은 연기를 아우르는 이윤진까지 표정 연기만으로 음원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한편 역대급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인 김용진 새 싱글 '이별의 한 가지 장점'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STX라이언하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