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5 21: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갓세븐 잭슨, 박진영 무대 경악 표정 해명 "놀랐을 뿐"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12.05 17:02 / 기사수정 2019.12.05 17:12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그룹 갓세븐 잭슨이 박진영의 무대를 보고 경악 표정을 지었던 것에 해명했다.

잭슨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 비닐봉투 바지 등장 하고 나서 좀 놀랬던거 뿐이에요. 장담하는데 형 아니에요. 무대 보고나서 대기실 가서 좀 FEVER 있는 것 같애요. #JYP #JYPark #plasticbagpants #비닐봉투바지 #FEVER #塑料袋裤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박진영은 지난 4일 일본 나고야 돔에서 열린 '2019 MAMA'에서 비닐 바지를 입고 마마무의 화사와 '날 떠나지마' 무대를 꾸몄다. 하지만 이 모습을 본 잭슨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표정이 포착됐다.

그러자 박진영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닐의상 #VinylClothes #Jacksonwang #JYP_MAMA #왕잭슨 #박진영 #JYP 아 왜 또...나 뭐 잘못한거야...?"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잭슨이 귀여운 해명 글을 올려 유쾌함을 더한 것.

한편, 지난 4일 진행된 '2019 MAMA'에는 갓세븐, 두아 리파(Dua Lipa), 마마무,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세븐틴, 에이티즈, 원어스, 웨이비(WayV), 있지(ITZY),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와이스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잭슨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