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2 16: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콘솔게임

‘슈마메2’, ‘젤다 시리즈’ 링크로 변신 가능한 파워업 공개…젤다 아니야

기사입력 2019.12.04 22:56



[엑스포츠뉴스닷컴] ‘슈퍼 마리오 메이커2’에서 링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지난 3일 한국닌텐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슈퍼 마리오 메이커 2 무료 업데이트 Ver. 2.0.0”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파이어볼-불기둥 등에 맞으면 녹는 냉동코인, 온몸이 가시여서 유저들의 이동을 방해하는 선인, 철구를 던지는 캐릭터 가봉, P버튼을 누르면 일정시간 동안 등장하는 P블럭 등 새로운 요소들이 공개돼 ‘슈퍼 마리오 메이커2’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중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새로운 파워업 아이템 마스터소드. 이 아이템을 먹으면 ‘젤다의 전설’ 시리즈 주인공인 링크(젤다가 아니다)로 변신한다.

링크로 변신하면 검, 방패, 활, 폭탄 등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링크의 오리지널 액션도 구사할 수 있다. 이에 링크로 변신해야 클리어 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맵들이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링크 변신을 포함한 ‘슈퍼 마리오 메이커2’ 무료 업데이트 Ver. 2.0.0은 2019년 12월 5일부터 배포 개시한다.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등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한국닌텐도 유튜브 채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