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4:13
연예

'하자있는 인간들' 故차인하, 편집 없이 등장…제작진 애도 "편히 쉬길"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12.04 22:16 / 기사수정 2019.12.04 22: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3일 세상을 떠난 배우 故차인하가 출연 중이던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편집 없이 등장했다. 제작진도 자막을 통해 고인을 애도했다.

4일 방송된 '하자있는 인간들'에서는 방송 시작 전 검은색 바탕의 화면에 "수줍게 웃던 당신의 모습 늘 기억하겠습니다. 고민 없는 그 곳에서 편히 쉬기를. 故이재호(배우 차인하)1992-2019"이라는 자막으로 애도의 뜻을 전했다.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주원석 역으로 출연 중이던 차인하는 지난 3일 오후 자택에서 숨진 상태로 매니저에게 발견됐다고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하자있는 인간들' 측은 고심 끝 4일 입장문을 통해 "MBC와 '하자있는 인간들' 제작진 및 출연진은 갑작스런 故차인하 님의 사망 소식에 비통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소중한 가족을 잃은 유가족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정상적으로 방송이 이뤄지길 바라는 유가족의 뜻을 존중해 별도의 편집 없이 예정대로 드라마를 방송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차인하는 극 중 박현수(허정민 분)이 석민(신지훈)과 주원석을 오해하는 장면에 등장했다.

차인하의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진행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