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3:01
사회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불꽃돔한상-갈낙전골-가마솥 스테이크 연포탕

기사입력 2019.12.04 18:03



[엑스포츠뉴스닷컴] ‘생방송투데이’ 12월 4일 방송분에서 소개할 오늘 방송 맛집과 방문처는?

SBS ‘생방송투데이’가 12월 4일 방송분에서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들을 조명한다.

‘여행본능, 섬’에서는 바다 품은 비치 한옥 펜션, 외달도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에서는 전남 목포시 외달도길에 위치한 외달도한옥민박, 촌장민박횟집 등에 방문한다.

‘오천만의 메뉴’에서는 오천만의 보양 식재료 ‘낙지’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해돋이낙지나라, 아이해브어드림이다.

해돋이낙지나라(갈낙전골, 갈낙찜)는 인천 중구 공항서로에, 아이해브어드림(가마솥 스테이크 연포탕, 낙지떡볶이, 낙지김치)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에 위치해 있다.

‘리얼 맛집’에서는 어마어마~ 맛의 총집합 '불꽃돔한상' 편이 방송된다. 이번 불꽃돔한상 편의 주인공은 양천구 마루다.

마루는 서울시 양천구 신목로에 위치해 있다.

‘주PD가 떴다!’에서는 메주마을 5자매 대동단결 스토리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에서는 경북 예천 학가산 메주마을에 방문한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SBS ‘생방송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