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1 18: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박지훈 "음악적 성장 보여주려 많이 연구…목소리에 집중해주시길"

기사입력 2019.12.04 16:33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박지훈이 컴백을 준비하며 치열안 고민을 했다고 밝혔다.

4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박지훈의 두 번째 미니앨범 '360'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다채로운 색깔의 매력을 고루 갖춘 박지훈은 이번 '360'에서 밀도 있는 섹시함을 선보이는 동시에 글로벌 대세이자 올 한 해 가장 주목받은 아티스트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줄 전망이다. 앨범의 동명 타이틀이기도 한 '360'은 박지훈을 향해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와 이에 대한 그의 자신감 넘치는 감정선을 담아냈다.

10개월 만에 두 번째 앨범을 발매한 박지훈은 "음악적으로 성장했다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다양한 매력과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내적과 외적으로 많이 연구했다"고 이번 앨범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의 목소리에 집중해주셨으면 좋겠다. 멜로디 라인과 랩라인의 달라지는 모습에 집중하면 좋을 것 같다"고 관전 포인트를 설명했다.

타이틀곡 '360'은 박지훈의 자신감 넘치는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딥하우스 계열의 그루비한 비트에 어우러진 박지훈의 시크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