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0 00: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정희' 엑소가 밝힌 #라디오스타 #몸개그 #옵세션 (ft. 종합 선물) [종합]

기사입력 2019.12.04 14:01 / 기사수정 2019.12.04 14:25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정오의 희망곡' 엑소가 정규 6집 앨범 'OBSESSION(옵세션)'으로 돌아왔다.

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그룹 엑소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DJ 김신영은 엑소의 컴백과 함께 최근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을 언급했다. 김신영이 4일 밤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누가 가장 분량이 많을 것 같냐"고 묻자 멤버들은 수호라고 답했다.

이에 수호는 "멤버 동생들이 리더몰이를 했다. 기사를 보니 탈탈 털려서 '탈곡왕'이라고 써있더라. 예능은 예능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어 김신영은 '아는 형님' 출연을 이야기하며 "'라디오스타'가 토크라면 '아는 형님'은 몸개그나 상황극 쪽이다. 몸개그 킹은 누구냐"고 다시 질문했다. 

멤버들은 찬열을 지목했고 찬열은 "멤버들이 저를 장난으로 놀리면서 몰이를 많이 한다. 그때 멤버들이 웃어주는 게 너무 좋다보니 가끔 욕구가 터질 때가 있어서 몸을 불사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카이는 "찬열이 데뷔 초부터 천천히 물이 오르긴 했는데 요즘은 너무 웃기다. 포텐이 만개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김신영은 지난달 발매한 엑소의 정규 6집 앨범 'OBSESSION'에 대한 설명을 부탁했다. 이에 리더 수호는 "이번 컨셉은 엑소와 엑스엑소로 나왔는데 엑소 멤버들의 또 다른 자아를 담고 있다. 자아 뿐만 아니라 외적인 세상의 나쁜 것들을 포함하고 있다. 두 자아가 계속 경쟁하고 싸우는 컨셉이다"라고 답했다.

백현은 이번 컨셉에 대해 "팬 여러분들께서 무대 밑, 무대 위의 백현 모습이 다르다고 하신다. 그것을 컨셉으로 풀어낸다는 것 자체가 종합 선물 패키지 느낌이 아닐까 싶다"고 덧붙였다.

또한 한 청취자는 엑소 멤버들에게 "다시 태어난다면 어떤 멤버의 얼굴로 태어나고 싶냐"는 질문을 보냈다.

질문을 받은 세훈이 쉽게 대답을 하지 못하자 수호는 백현을, 백현은 수호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첸은 세훈, 세훈 또한 첸을 꼽았다. 또 찬열은 카이를 꼽았으나 카이는 세훈을 지목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보이는 라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