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29
경제

네이처앤베이스 ‘노니주스’ 리뉴얼 론칭! ‘코스모마켓’서 만난다

기사입력 2019.12.04 13:4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코스모인터내셔널이 자사 브랜드 네이처앤베이스(Nature&Base)의 ‘노니주스’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코스모마켓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노니는 '신이 주신 선물'이라 불릴 정도로 다양한 영양과 효능을 갖췄다.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폴리페놀의 함량이 포도주스보다 15배, 블루베리 주스보다 약 3.5배 많아 최근 가장 핫한 슈퍼푸드로 떠오른 식품이다. 

한의학에서는 땅에서 하늘을 찌를 정도로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여 파극천이라고 부른다. 염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도 알려지면서 그 수요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일부 노니환, 노니 원액 제품에서 쇳가루가 검출, 국내 안전기준에 부적합 판정을 받으면서 소비자들의 우려가 높아졌다.

이에 네이처앤베이스는 인도네시아 보고르 지역에서 농장을 운영, 노니를 직접 재배하여 안전성을 확보했다. 노니 재배단계부터 관여해 깨끗하게 세척 후 자연에서 건조한 원물 건노니를 생산한다. 이후 HACCP(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인증을 받은 국내 공장에서 노니주스를 가공해 선보이고 있다. 분말제품 또한 생산부터 공정, 판매과정까지 모든 제조과정이 투명하게 이뤄지고 있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네이처앤베이스 노니주스는 기존의 제품보다 맛과 영양을 높여 더욱 진한 깊은 맛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의 100ml 소포장 용기를 적용해 휴대성을 더했다. 

코스모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노니주스는 인공첨가물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순수한 노니열매의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흡수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라며 “인도네시아 직영농장에서 공수한 만큼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코스모인터내셔널이 새롭게 오픈한 스마트스토어 코스모마켓에서는 네이처앤베이스의 노니주스, 바시키리아 꿀, 아티초크, 시베리아 차가버섯뿐만 아니라 코스모인터내셔널이 엄선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