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23
연예

브랜뉴뮤직 강민희, 오늘(4일) 싱글 '열린 결말' 발매…"연말 선물 같은 곡"

기사입력 2019.12.04 11:3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강민희가 새 싱글을 전격 발매한다.

어제(3일) 브랜뉴뮤직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강민희는 아늑한 공간 속 책상에 앉아 남자 주인공과 함께 미소를 나누는 장면을 공개하며 이번 싱글 제목인 ‘열린 결말’처럼 본편 뮤비가 어떤 스토리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강민희의 이번 싱글 ‘열린 결말’은 영화나 소설의 결말을 관객 혹은 독자의 상상에 맡기는 것처럼 사랑하는 사람과의 지금 이 순간이 결말이 없이 영원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R&B 곡으로, 강민희와 여러 곡에서 호흡을 맞춰온 브랜뉴뮤직 대표 프로듀싱팀 OUOW가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맡아 완성시켰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싱글 '열린 결말’은 동화책의 마지막 페이지처럼 오래오래 행복하기만을 바라는 순수한 마음과 함께 강민희만의 포근한 감성이 녹아들어 완성되었다"며 "추운 겨울, 듣는 이들의 두 귀를 데워줄 달콤하고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4일(토)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브랜뉴뮤직의 연말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9’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멋진 무대를 예고하기도 한 강민희의 새 싱글 ’열린 결말’은 오늘 오후 12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브랜뉴 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