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54
연예

'쇼 챔피언' 측 "강다니엘, 사전 녹화 스케줄 취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2.04 10:06 / 기사수정 2019.12.04 11: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쇼 챔피언' 사전 녹화에 불참했다.

4일 MBC플러스 '쇼 챔피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오전에 예정돼있던 강다니엘의 '쇼 챔피언' 사전 녹화 스케줄이 취소됐다. 제작진이 현재 리허설 중이어서 불참 이유는 아직 알지 못한다. 생방송 출연 여부는 점심 때 알 수 있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다니엘은 3일 팬 카페에 "진짜 너무 힘들다. 어떻게 이렇게 힘들 수가 있을지, 저 정말 너무 힘들어요. 누가 좀 살려줬으면 좋겠어요"라며 악플에 대한 괴로운 마음을 토로했다.

강다니엘은 "워너원 콘서트 끝나고 무릎 꿇은 사진이 내 감정들이 조롱거리가 되는 게, 내가 하는 모든 행동들을 다 필터링한 다음 무조건 안 좋은 쪽으로 끌고 가는 게, 내가 사랑하는 음악들이 무대들이 쓰레기 취급받는 게, 내가 아끼는 팬들이 조롱당하는 게, 내 가족들이 나 대신 욕을 먹는게, 언제부터 날 좋아한다고 하면 그게 죄가 되는 게, 그냥 너무 힘들다. 내가 나라서 힘들다"라며 호소했다.

또 다른 게시글에서는 "매일매일 어떻게 제가 욕먹는지, 어떤 용어로, 어떤 혐오스러운 말들로 욕을 먹는지, 왜곡된 소문들로 내 인생에 대해서 어떤 평을 내리는지, 내가 어떻게 살아왔는지, 정말 저 너무 많이 참아왔어요 정말. 너무 힘이 들어요 이젠"이라며 정신적 고통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지난 3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신곡 '터칭'으로 음원·음반 점수에서 4,000점을 받으며 1위 트로피를 가져갔다. '터칭'의 경우 디지털 싱글이라 음반 점수가 없고, 음원 차트 순위 역시 AOA보다 낮다는 이유에서 일부 누리꾼들이 이의를 제기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