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1 00: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해투4' 박성광 "송이매니저, 최근 건강 회복…'뮤뱅' 응원도 왔다"

기사입력 2019.12.04 09:1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박성광이 송이 매니저의 근황을 전한다.

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나는 개가수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김영철과 마흔파이브 박성광,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가 출연하는 가운데 마흔파이브 허경환이 스페셜 MC로 함께한다.

연예인들의 활동 반경이 넓어지는 시대, 개그맨들의 가수 활동도 활발해지고 있다. '해투4' MC 유재석과 조세호도 각각 유산슬과 조남지대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는 상황. 김영철과 마흔파이브가 이날 방송 게스트로 출연해 개가수들의 흥 넘치는 무대와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박성광의 특별한 인복 이야기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성광을 오래 지켜본 허경환이 "박성광은 죽어갈만하면 누군가가 살려준다"며 그의 타고난 인복에 대해 이야기했기 때문. 이어 언급된 신인 시절 박지선부터 최근 송이 매니저까지 그의 인복 라인업이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고 한다.

특히 방송 출연을 함께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송이 매니저(임송)의 근황이 관심을 끌었다. 박성광은 "송이 매니저의 건강이 안 좋았다가, 회복했다. 최근에는 '뮤직뱅크' 녹화에도 직접 와서 응원해줬다"며 송이 매니저의 현재 거취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송이 매니저의 퇴사로 함께 출연하던 방송에서도 하차했던 박성광은 해당 방송 MC인 전현무에게 섭섭함을 토로했다. 하차 후 전현무에게 아무 연락이 없었다는 것. 이에 전현무는 그 이유를 적극 해명했다는 전언. 과연 전현무가 박성광에게 연락을 안 한 이유는 무엇일지, 그의 해명은 박성광을 납득시켰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해피투게더4’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