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36
연예

백예린, '스퀘어(Square)' 포함 미발매곡 대방출…첫 정규 트랙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19.12.04 08:4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백예린이 데뷔 첫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백예린은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첫 정규 앨범 'Every letter I sent you.'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첫 번째 정규 앨범 'Every letter I sent you.'에는 총 18곡이 수록된다. 그중에는 미발매곡으로 많은 사랑 받았던 '0310' 'Square' 'Bunny' 등이 포함돼 오랜 시간 음원 발매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소속사 블루바이닐 측은 "이번 앨범은 19살부터 22살까지의 백예린이 차곡차곡 쌓아온 미발매곡들이다"라며 "새로운 출발과 함께 가장 먼저 선보이는 작업물들인 만큼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백예린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앨범 처음부터 끝까지 들으면 정말 좋아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글을 남겨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켰다.

한편 백예린 데뷔 첫 번째 정규 앨범 'Every letter I sent you.'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블루바이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