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1 00: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수영이 여기서 왜 나와?"…'감쪽같은 그녀' 최수영 특별출연 '눈길'

기사입력 2019.12.04 08:1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감쪽같은 그녀'(감독 허인무)에 배우 최수영이 ‘공주’로 특별출연해 가슴을 울리는 연기를 선보인다.

'감쪽같은 그녀'는 72세 꽃청춘 말순(나문희 분) 할매 앞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 공주(김수안)가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기막히고 수상한 동거를 그린 영화.

'감쪽같은 그녀'에서 최수영은 성인 공주 역을 맡아 섬세하고 깊은 감정 연기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현장 스틸 속 최수영의 진지한 모습은 극 중 12살 애어른이었던 공주가 어떤 모습으로 성장하였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최연소 천만 배우 김수안에 이어 최수영이 그려 낼 또 다른 공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영화의 연출을 맡은 허인무 감독은 “하나의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전체를 해석하는 노력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담담한 연기를 끌어내는 최수영에게 열광하고 싶다”라고 전하며 최수영과 함께했던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최수영은 '감쪽같은 그녀'에 대해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영화이다. 잊고 있었던 할머니의 따뜻한 품이 그리워지는 영화”라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감쪽같은 그녀'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