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8 00: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샌드박스 게이밍, 초호화 게이밍하우스 눈길…선수단 감탄사 연발

기사입력 2019.12.04 00:05



[엑스포츠뉴스닷컴] 샌드박스 게이밍의 게이밍하우스가 눈길을 끈다.

3일 샌드박스 게이밍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샌드박스 게이밍 LoL팀 새 숙소 선수단 방문기 │ SANDBOX Gaming New House”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샌드백스 게이밍의 게이밍하우스는 그야말로 초호화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다. 넓이부터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이에 선수들은 게이밍하우스를 둘러 볼 때마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한강뷰’가 가능한 화장실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조커 선수는 “집의 전체적인 구조가 일반 집 같지 않고 정말 연습하는 곳 같다”고 평가했다. 이전 숙소가 가정집을 연습실로 꾸민 느낌이라면, 여긴 정말 연습실 같다는 것. 그는 “힘들 때 밖을 보면서 마음을 다잡을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샌드박스 게이밍 선수단은 “이렇게 좋은 숙소를 갖게 돼 얼떨떨하다”면서, “좋은 곳에서 열심히 연습해 2020시즌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더불어 해당 영상에서 샌드박스 측은 제주도에서 진행한 2박 3일 워크샵 에피소드를 차회에 공개할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유튜브 콘텐츠와 관련해 샌드박스 게이밍 측은 “샌드박스 게이밍 LoL 팬분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앞으로도 워크샵 영상뿐만 아니라 LoL팀 선수들 영상 컨텐츠들도 계속해서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샌드박스 게이밍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 가능하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샌드박스 게이밍 유튜브 채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