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1 00: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시동' 메인 포스터…마동석·박정민·정해인·염정아, 따뜻한 에너지

기사입력 2019.12.03 14:35 / 기사수정 2019.12.03 15:4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시동'(감독 최정열)이 유쾌한 재미와 따뜻한 감동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 분)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장풍반점 옥상에 앉아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마동석과 그 옆에 상반된 표정으로 나란히 앉아 있는 박정민의 모습은 인생 최대의 적수로 만난 두 인물이 그려낼 티격태격 상극 조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밝은 미소의 정해인, 염정아의 모습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빚어낼 다채로움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청량한 하늘 위로 펼쳐진 '재미와 감동이 부릉부릉'이라는 카피는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로 웃음과 공감을 전할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시동'은 12월 18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