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1 00: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나만 믿기 힘든가 봐"…황치열, 이별 후 남겨진 남자의 쓸쓸함 '제목없음'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12.03 14:12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황치열이 생일을 맞아 신곡을 발매했다.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치열의 신곡 '제목없음'이 공개됐다.

'제목없음'은 네가 떠나버린 우리의 사랑엔 더는 부를 만한 제목이 없다는 시적인 표현이 인상적인 곡으로, 황치열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슬픔을 극대화하며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스페셜 싱글 '너 없이 못 살아'로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한 프로듀서 최성일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으며, 42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국내 최정상급 세션들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별이라 말하면 정말 끝인 것 같아/ 난 추억을 추억이라 하지 못해" "알아 난 아무도 아니란 걸/ 이미난 없는 사람인 걸/ 나만 믿기 힘든가 봐" 등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심경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연인과 이별 후 홀로 남겨지게 된 한 남자의 쓸쓸하고 먹먹한 모습을 담백하게 담겨있다. 황치열의 섬세한 감정 연기와 함께 배우 한보름이 지원사격에 나서 황치열과 달달했던 과거를 연기하고 있다.

한편, 황치열은 21일~22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2019년 황치열 전국 투어 콘서트 'Bon Voyage : 시간여행자'를 개최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제목없음' 뮤직비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