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9:14
연예

'물어보살' 오영주, "최종 목표는 배우...연기 배우고 있다" [엑's PICK]

기사입력 2019.12.03 13:31 / 기사수정 2019.12.03 13:33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방송인 오영주가 '물어보살'에 출연했다.

2일 방송된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방송인 오영주가 출연해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날 '하트시그널2' 출연으로 주목받은 방송인 오영주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보살들을 찾아왔다. 오영주는 "'하트시그널2' 방송 이후 많은 분들이 엄친딸 같다고 생각하셨다. 그 오해를 풀고자 왔다"고 밝혔다. 이수근은 오영주에게 "어떤 오해가 있었냐"고 물었다.

오영주는 "제 이름을 검색하면 '오영주 집안'이 뜬다. 유학을 다녀와서 고생 없이 자랐을 것 같다는 말이 많았다. 오해를 풀고 싶다"며 "중학생 때 인도에서 처음 유학 생활을 시작했고, 더 넓은 세계로 가고 싶어서 미국으로 대학교까지 다니게 됐다. 아버지가 아프셔서 한국으로 돌아와야 했다. 3년 만에 엄마를 설득해서 다시 미국에 가게 됐다. 학비 걱정 때문에 공부를 열심히 해서 조기 졸업을 한 것이다. 엄친딸 이미지가 부담스러웠다"고 고백했다. 오영주는 UCLA 출신의 엘리트로 앞서 '하트시그널2'에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어 오영주는 보살들에게 "제가 뭘 하면 어울릴 것 같냐"고 물었고, 이수근은 "발성이 좋으니 배우를 해도 좋을 것 가다"고 답했다. 이에 최종 목표가 배우라고 밝힌 오영주는 "어렸을 때는 예쁜 얼굴이 아니라 연예인을 꿈꾸지 않았다. 그렇지만 예체능 쪽으로 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 그러다 최근에 연기를 배우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Joy 방송화면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