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10 00: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엑소 멤버 됐다"…라이언 레이놀즈, 위트 만점 인증샷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12.03 11:3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헐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그룹 엑소 멤버와 인증샷을 찍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엑소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엑소 멤버가 됐다. 진지하다"고 위트 있는 멘트를 덧붙였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 2일 넷플리스 영화 '6언더그라운드' 프레스 컨퍼런스 및 그린 카펫 행사 일정을 소화했다. 엑소 역시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앞서 찬열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성덕"이라는 글과 함께 라이언 레이놀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찬열은 엄지를 치켜 세운 채 라이언 레이놀즈와 다정한 모습으로 셀카를 찍으며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라이언 레이놀즈가 출연한 '6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천재적인 지능의 억만장자이자 지상 최대의 작전을 수행할 고스트 팀을 만든 역을 맡았다. 이달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라이언 레이놀즈, 엑소 찬열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