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20
연예

정준호 측 "춘천 리조트 무허가 영업? 어떤 연관도 없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2.03 11:12 / 기사수정 2019.12.03 14: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리조트 불법 영업에 연루됐다는 의혹에 휩싸인 배우 정준호 측이 입장을 밝혔다.

3일 정준호의 소속사 STX라이언하트 측은 "정준호는 영화 '모래시계'에 캐스팅 된 이후 이 영화의 진흥을 위해 홍보대사로서 명예회장직을 맡아 왔다"며 "강원도 춘천시의 요구로 홍보대사의 역할을 맡게 됐고, '모래시계'의 세트장으로 이용될 해당 장소의 경영과 운영에는 전혀 참여한 바 없다"고 밝혔다.

이어 "따라서 이번에 문제가 된 인허가 건과는 어떠한 연관도 없음을 밝힌다"고 강조하며 "공인으로서 주변을 세심히 살피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해당 장소의 경영이나 운영에 관여할 예정이 없음을 알려드린다"고 강조했다.

또 "아울러 허위사실을 적시하는 사람들에게는 법적조치를 준비하고 있음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일 SBS '8뉴스'는 춘천시 명예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유명 배우가 설립에 참여한 강원도 춘천 북한강변의 리조트가 임의로 용도 변경을 해 불법 영업을 하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또 유명 배우가 이 건물의 조성에 참여했고, 춘천시 명예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라고 전해지면서 해당 배우의 정체에 관심이 쏠렸다. 이후 춘천시 소재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고, 춘천시 명예홍보대사인 정준호가 의혹의 대상으로 지목되며 논란이 확대됐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