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56
연예

류준열, 유튜브 시리즈 '르포르타쥬' 3회 공개…소탈한 일상

기사입력 2019.12.03 08:56 / 기사수정 2019.12.03 09:1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류준열의 스페셜 유튜브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3회가 공개됐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두잉(DOING)에서 류준열의 LA 라이프를 담은 스페셜 영상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3회가 공개됐다.

영상에서 류준열은 자신이 머무르고 있는 집을 소개했는데, LA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집은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가 돋보여 눈길을 끌었다.

집 소개를 마친 후 류준열은 스태프들과 식사를 사올 당번을 뽑기 위해 가위바위보를 해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가위바위보에서 진 스탭이 음식을 사오자 "맛있다"를 연발하며 야무진 먹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핸드폰 게임으로 아이스크림을 사러 갈 사람을 뽑는 모습이 그려져 유쾌함을 더했다. 게임에서 자신이 걸리자 잠시 당황하던 류준열은 곧 스태프들을 위해 간식거리를 사러 홀로 마트로 향했다.

영상에서 류준열은 영상 편집 공부에 돌입하는 모습이 드러났는데, 마트로 향하는 과정 같은 일상의 영상을 촬영하고, 이를 활용해 영상 편집을 배우는 등 적극적으로 배움에 임해 감탄을 자아냈다.

소탈하고 친근한 일상을 가감 없이 담아낸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시리즈는 공개되는 영상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 공개될 영상에는 또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류준열의 스페셜 영상 시리즈 '류준열의 르포르타쥬'는 유튜브 채널 두잉(DOING)을 통해 매주 수, 일요일 공개되며 앞으로 총 세 개의 에피소드가 더 공개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류준열의 르포르타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