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5:32
사회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복어 칼국수-구의동 양꼬치-동숭동 딥디쉬 피자

기사입력 2019.12.02 17:30 / 기사수정 2019.12.02 17:38



[엑스포츠뉴스닷컴] ‘생방송투데이’ 12월 2일 방송분에서 소개할 오늘 방송 맛집과 방문처는?

SBS ‘생방송투데이’가 12월 2일 방송분에서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들을 조명한다.

‘고수뎐’에서는 독 품은 23년, 복어 칼국수 전설을 쓰다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경기도 의왕시 복진면이다.

복진면은 경기도 의왕시 독정이길에 위치해 있다.

‘이 동네, 환상의 코스’에서는 고기 고픈 날엔? 구의동 가보자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부들부들 고깃집, 어반나이프, 해란양꼬치다.

부들부들 고깃집은 서울 광진구 구의로6에, 어반나이프(슈바인 학세)는 서울 광진구 구의강변로에, 해란양꼬치는 서울 광진구 동일로에 위치해 있다.

‘대박신화 어느 날’에서는 월 매출 1억! 동숭동 딥디쉬 피자 & 폴링 피자 편을 방송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리얼시카고피자이다.

리얼시카고피자는 서울 종로구 동숭동에 위치해 있다.

이 외에도 ‘오지기행 어디로 - 터에 새긴, 삶의 조각 손우재골 편, ’내 몸의 헬시피‘ 예고 없는 습격, 뇌혈관 질환 방어법 편이 방송된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SBS ‘생방송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