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4:50
연예

강지영, 키이스트 전속계약 체결 "성장형 배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2.02 13:3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카라 출신 강지영이 키이스트와 손잡고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알렸다.

2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강지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키이스트는 "강지영은 지난 2014년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후 일본에서 조연부터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주연까지 꿰찬 성장형 배우"라면서 "강지영이 국내에서 연기자로서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2008년 카라로 가요계 데뷔한 강지영은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가수로서 정상의 자리에 올랐고, 2014년 더 큰 도약을 위해 배우로 전향했다.

강지영은 자신만의 유니크한 감성과 무한한 잠재력으로 해외에서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언어의 장벽에도 불구하고 끈질긴 근성으로 외국어 실력을 쌓아 조연에서부터 주연으로 발돋움했다. 또한 강지영은 이전과는 달리 한층 성숙해진 이미지와 분위기로 국내 작품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강지영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에는 손현주, 주지훈, 김현중, 김수현, 정려원, 김동욱, 소이현, 우도환 등의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또 JTBC '열여덟의 순간', OCN '보이스3', SBS '하이에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영화 '사자' 등 활발한 제작을 펼쳐오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