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4:13
경제

미우새 배정남 헬스장으로 주목, '슬림앤스트롱' 스포츠의학 전문가가 관리

기사입력 2019.11.28 15:3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달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배정남은 자세를 교정하고 신체 밸런스 및 코어를 강화시키는 고강도 아침운동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애니멀 플로우(동물의 움직임을 따라하는 스트레칭 및 코어운동)를 통해 몸을 풀고 겟업 및 드래곤 플래그를 비롯 다양한 고강도 운동을 하는 모습은 그가 열심히 자기관리를 하고 있다는 것을 반증했다. 

이런 배정남의 몸을 관리해주는 곳은 스포츠의학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슬림앤스트롱 이라는 헬스장(퍼스널트레이닝 센터)였다. 슬림앤스트롱 2008년 창업하여 현재 청담점을 비롯 흥덕유타워점, 구리수택점, 강동점 네곳이 운영중이며 이곳은 국내 정상급 프로야구 선수, 프로골프 선수, 프로농구 선수들을 비롯한 많은 선수들이 몸관리를 하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슬림앤스트롱 트레이너들은 자세교정운동과 재활운동, 선수트레이닝 전문가로 유명하며 특히 슬림앤스트롱 대표 조승무 트레이너는 잘못된 자세에서 실시되는 운동은 약이 아니라 독이다 라는 슬로건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만성 근골격계 질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