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1:06
연예

'나쁜사랑' 오승아 "레인보우 10주년 활동 병행, 멤버들 배려 고마워" [엑's 현장]

기사입력 2019.11.27 16:50 / 기사수정 2019.11.27 16: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쁜 사랑'에 출연하는 오승아가 레인보우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2월 2일 MBC 새 아침드라마 ‘나쁜사랑’이 첫 선을 보인다.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한 가운데서 사투를 벌이는 여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모성에 대한 이야기다. 신고은, 이선호, 오승아, 윤종화, 전승빈, 심은진 등이 출연한다.

김미숙 연출은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진행된 ‘나쁜사랑’ 제작발표회에서 "쌍둥이 언니의 죽음에 대한 사고를 파헤치면서 가족의 행복과 직장에서의 행복을 쟁취하는 동시에 금기된 사랑을 마주하는 한 여성의 이야기다. 또 사랑하는 사람에게 칼날을 겨눠야 하는 딜레마에 빠진 여성의 이야기"라고 소개했다.

김 연출은 "진부한 사랑일 수 있지만 인스턴트식이 아닌 에스프레소 같은 독한 사랑, 여운이 남는 멜로드라마를 만들고 싶었다. 6명의 사랑에 대한 애증의 화살표를 따라가는 맛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모든 사랑의 의미는 있지만 과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가 친딸이 아니어도 불구하고 그래도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라며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그중 오승아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욕망의 화신 황연수로 분했다.

오승아는 "여러 선배들과 함께 해 영광이다. 악역이지만 사연이 깊은 악역이다. 보는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악역을 만들겠다. 사연이 있는 여인이 독하게 되는 과정을 보여준다. 여러가지 심적으로 체력적으로도 고생하고 있다. 그만큼 보는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날 신고은, 이선호, 윤종화, 심은진 등 배우들은 저마다 자신이 MBC가 키운 딸, 아들이라고 언급해 주위를 웃겼다. 오승아 역시 "나도 MBC에서 키웠다. 2년 연속 작품을 함께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오승아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이후 두번째로 MBC 드라마에 출연한다. 

오승아는 "'비밀과 거짓말'에서 신화경 캐릭터는 버림 받지 않기 위해 몸부림을 치는 욕망이 있던 캐릭터였다. 이번에는 현실에 만족하며 살려고 하는데 주어진 상황들이 날 독하게 만든다. 상황이 다르다. 비슷하지 않은 다른 악역으로 느끼지 않을까 한다"라며 차별점을 짚었다.

오승아는 레인보우 멤버로 활동 중이다. 최근 10주년을 맞아 스페셜 앨범을 발매했다.

그는 "레인보우 멤버들과 10주년 앨범을 냈다. 멤버들에게 고맙다.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행사를 진행한 적 있었는데 멤버들이 스케줄을 배려해주고 이해해줬다"라며 고마워했다.


오승아 외에도 배우들은 각기 다른 캐릭터를 맡아 개성 강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신고은은 씩씩하다 못해 괄괄한 선머슴 스타일의 소유자 소원 역을 맡았다. 어떤 위기에도 굴하지 않는 잡초 같은 생명력을 지닌 캐릭터다. 이선호는 눈부신 외모와 명석한 두뇌를 가진 대기업 회장의 첫째 아들 한재혁을 연기한다. 모든 걸 다가지고 태어났지만, 누군가 정해준 삶을 살아가기를 거부한다.

윤종화는 대기업 회장 한태석의 둘째 아들이자 한재혁의 배다른 동생 한민혁 역에 캐스팅됐다. 친엄마의 과도한 보호 때문에 아버지의 신뢰를 잃은 인물이다. 심은진은 한태석(남경읍)의 동생 한유진 역을 맡았다. 프랑스 디자인 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한 인재이자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인물이다. 

소원의 언니 최은혜와 동생 최호진 역에는 배우 차민지, 전승빈이 출연한다. 최은혜는 소원보다 3분 일찍 태어난 이란성 쌍둥이 언니로 소원과 성격이 완전히 다르다. 최호진은 어머니의 꿈을 위해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공부에 매진한 둘도 없는 효자다.

12월 2일 오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김한준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