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9 17: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미우새' 김건모♥장지연 출연 예고…장미꽃 프러포즈 공개 [전일야화]

기사입력 2019.11.24 23:03 / 기사수정 2019.12.08 21:44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가수 김건모의 프러포즈 현장이 포착됐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가 장지연에게 프러포즈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신동엽은 김건모의 결혼 소식을 전했고, "누가 제일 먼저 갈지 항상 물어보지 않았냐. 속으로 '다른 건 모르겠는데 김건모는 평생 못 간다'라고 생각했다"라며 고백했다.

이어 신동엽은 "김건모가 가면 기적이다. 천사가 나타나지 않는 이상' 이렇게 생각했다"라며 덧붙였고, 서장훈은 "너무 놀랐던 게 축하드린다고 전화를 드렸다. 결혼하실 분하고 같이 계실 때 전화를 받았는데 저한테 '오보다. 기사 잘못 난 거다'라고 했다"라며 일화를 공개했다.



또 신동엽은 "조만간 빠른 시일 안에 다양한 모습을 '미우새'에서 볼 수 있을 거라고 한다"라며 기대를 높였다.

이후 제작진은 김건모와 장지연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그 과정에서 김건모의 프러포즈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김건모는 빨간 장미로 집을 꾸몄고, 피아노 연주를 시작했다. 김건모는 '사랑합니다'를 부르다 감정이 북받친 듯 눈시울을 붉혔고, 장지연 역시 눈물을 글썽였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