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07
연예

'집사부일체' 박찬욱 감독, 사부 힌트 위해 등장 "같이 작품 했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11.23 10:1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박찬욱 감독이 사부를 소개하기 위해 등장한다.

오는 24일 방송 예정인 SBS '집사부일체'에 ‘한국 영화계의 거장’ 박찬욱 감독이 깜짝 출연한다.

한국을 대표하는 영화감독 박찬욱이 사부 힌트를 주기 위해 등장했다. 이날 멤버들은 사부 힌트를 듣기 위해 소극장에 모였다. 대형 스크린으로 재생된 영상 힌트에는 황정민의 “드루와, 드루와”, 김혜수의 “나 이대 나온 여자야” 등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만한 ‘명대사 BEST 10’이 공개되었다. 

추억 속 영화 명대사를 따라하며 즐거워하던 멤버들은 이어진 제작진의 설명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바로 ‘명대사 BEST 10’에 등장한 사람들 중 오늘의 사부가 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힌트 요정으로 무려 ‘세계적인 거장’ 박찬욱 감독이 나와 분위기는 한층 고조되었다. 박찬욱은 “오늘의 사부와 같은 작품을 했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그의 특급 힌트로 사부 후보는 최민식, 송강호, 이영애, 하정우 등으로 좁혀진 가운데 멤버들은 “이분들 중에 사부님이 있다니”, “누가 나와도 대박이다”라며 격렬한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을 ‘초흥분’하게 만든 역대급 ‘명배우’ 사부는 과연 누구일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집사부일체'는 오는 24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