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15
연예

'컴백' 아스트로 "새로운 시도, 치명적이고 '몽환파탈'적인 앨범"

기사입력 2019.11.20 15:17 / 기사수정 2019.11.20 15:3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이번 앨범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20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아스트로(차은우,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블루 플레임)'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진진은 이번 앨범 '블루 플레임'에 대해 설명하며 "'푸른색 불꽃'이라는 뜻에서 열정적으로 한계를 뛰어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음악적으로나 외적으로나 새로운 시도들이 많아서 새로운 느낌의 앨범이구나, 굉장히 치명적이고 몽환파탈적인 앨범이구나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차은우는 타이틀곡 '블루 플레임'에 대해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 좋아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겠다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고 설명했다.

아스트로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BLUE FLAME'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번 활동은 건강 이상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 문빈을 제외하고 차은우, MJ, 진진, 라키, 윤산하 5인 체제로 펼쳐진다.

타이틀곡 'Blue Flame'은 레게와 뭄바톤 리듬이 그루브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국내외 유명 작곡가진들이 의기투합하여 작곡에 참여, 아스트로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에 힘을 보탰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윤다희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