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9:07
연예

정세운,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 참여 "뜻 깊고 감사"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1.20 07:2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정세운이 EBS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의 새로운 주자로 나섰다.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는 아이돌의 낭독과 기부가 결합된 최초의 프로젝트로 새로운 독서문화를 만들고 문화 교육 혜택에서 소외된 청소년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아이돌이 현대문학작품 낭독자로 참여해 목소리 재능 기부를 하고, 이를 통해 만들어진 낭독 음원은 오디오 콘텐츠로 유통될 예정이다. 수익금 일부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에 기부된다. 앞서 청하, 하성운, 위키미키(지수연,최유정,김도연), 인피니트(성종, 남우현), AB6IX 김동현, 가수 라비, 빅스 혁, 가수 노태현이 참여했다.

작사 작곡은 물론 수준급의 기타연주 실력까지 겸비한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은 최근 '비가 온대 그날처럼'으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 대세 아이돌이다. 현재 EBS 라디오 '청소년 소통프로젝트 경청'의 DJ로 활동하며 청소년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져와 이번 프로젝트에 선뜻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세운은 "뜻 깊은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감사하다. 재밌게 낭독했으니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의 EBS 강동걸 PD는 "정세운의 긍정적이고 선한 에너지와 함께 프로젝트에 더 많은 참여와 관심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는 국내 최고 아이돌의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며 정세운의 낭독은 오정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에서 곧 방송으로도 만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E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