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1:27
연예

가수 민아, 신곡 '알게 모르게' MV 티저 공개…기대감 UP

기사입력 2019.11.20 07: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민아의 신곡 '알게 모르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민아의 깨끗하고 맑은 비주얼에 따뜻한 색감이 더해져 노래는 물론 영상 속 그를 기다려온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짧은 티저 영상임에도 확연하게 드러나는 민아의 부드러운 음색과 한층 성숙해진 그녀의 모습 위에 어우러진 따뜻한 감성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가을과 겨울 사이, 성큼 다가온 차가운 공기를 녹일 따뜻하게 녹일 보컬리스트 민아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앞서, 민아는 지난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알게 모르게’의 음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다.

‘알게 모르게’는 알다가도 모를 상대방의 마음 때문에 속앓이를 하지만, 처음 느껴보는 감정에 이름을 붙여보는 수줍은 상상을 표현한 노래다.

민아가 참여한 ‘하이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알게 모르게’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민아의 '알게 모르게'는 하이플라이뮤직의 ‘하이픈 (HYPHNE)' 프로젝트의 첫번째 음원이다.

‘하이픈’은 하이플라이뮤직과 가수가 만나 더 좋은 음악과 에너지를 전달할 의도로 기획된 음원 프로젝트다. 보컬리스트 민아로서의 성장, 그리고 성숙해진 감성과 목소리, 그만의 분위기와 매력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오롯이 드러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하이플라이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